역사 교육 프로그램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내달 9일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프로그램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를 9월 9일부터 재개한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라이엇 게임즈가 만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문화재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이다. 문화재>
실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160명에 달했다.
낙산 타악기 공연 프로그램에서는 한양 도성길을 거닐은 후 라이엇 게임즈의 곡으로 편성된 타악기 공연을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라이엇 게임즈가 만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문화재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이다.
올해 3월부터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및 개편한 것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1489명이 참가를 위해 신청했다. 실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160명에 달했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월 2회씩 총 8회로 기획됐으며 ▲서촌 미식 탐방 및 ▲낙산 타악기 공연 체험이 교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촌 미식 탐방은 서촌 옛길과 근대 서울의 건물을 둘러보고 우리 지역 제철 식재료를 맛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낙산 타악기 공연 프로그램에서는 한양 도성길을 거닐은 후 라이엇 게임즈의 곡으로 편성된 타악기 공연을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마친 참가자에게는 ▲티모 모자 ▲제트 M/V 일월오봉도 장패드를 기념 선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하반기부터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후기 작성 이벤트’를 신설해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회차별 일정과 모집 기간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하반기 프로그램의 첫 회는 21일부터 24일까지 원정대 신청 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