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3일 야구의 날 기념 직관·집관 인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프로야구팬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KBO는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KBO리그 정규시즌 경기가 진행되는 5개 구장에서 전광판을 통한 '직관(직접 관람) 인증 이벤트'와 KB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집관(집에서 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BO는 "야구의 날 15주년을 맞이해 KBO리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프로야구팬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KBO는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KBO리그 정규시즌 경기가 진행되는 5개 구장에서 전광판을 통한 '직관(직접 관람) 인증 이벤트'와 KB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집관(집에서 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야구의 날은 올림픽 야구 역사상 한국이 첫 금메달을 획득한 2008년 8월 23일을 기념해 제정됐다. KBO는 "야구의 날 15주년을 맞이해 KBO리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국가대표 선수 한정판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는 직관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현장에서 이닝 중간 전광판에 표출되는 QR코드를 활용해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823명에게 1번부터 823번까지 넘버링된 포토카드가 무작위로 제공될 예정이다.
직관 기회를 놓친 팬들에게도 이벤트가 준비된다. 중계 화면 내 포수 뒤 KBO '야구의 날' 기념 광고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총 5명에게 애플 에어팟 맥스(1명), 갤럭시 워치6(2명),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2명)가 증정된다. 집관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가 방법은 KB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KBO 리그 '500만 관중' 달성 성큼…78명 남았다
- 연이은 범죄 예고 KBO "관람객 안전 최우선" 강조
- KBO, 2023 Next-Level Training Camp 3차 훈련 종료
- KBO, 경기 중 퇴장 항의 LG 오스틴 제재금 부과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