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이덕화·이경규·이수근, 9월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가 9월 시즌5로 돌아온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이하 '도시어부5')는 시즌 1부터 호흡을 맞춰온 '큰 형님' 이덕화와 '용왕의 아들' 이경규, 시즌2부터 함께 한 이수근의 합류를 확정했다.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은 매 시즌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낚시의 참 맛을 보여줬던 원조 도시어부.
첫 회부터 '도시어부'를 이끌어온 큰형님 이덕화는 무려 반백 년에 달하는 낚시 경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이하 ‘도시어부5’)는 시즌 1부터 호흡을 맞춰온 ‘큰 형님’ 이덕화와 ‘용왕의 아들’ 이경규, 시즌2부터 함께 한 이수근의 합류를 확정했다. 배우 이태곤과 개그맨 김준현은 새 시즌에서 하차했다
‘도시어부’는 지난 2017년 9월 첫 방송 이후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과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은 매 시즌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낚시의 참 맛을 보여줬던 원조 도시어부.
‘도시어부’를 이끌어온 큰형님 이덕화는 무려 반백 년에 달하는 낚시 경력을 자랑한다. 이경규는 매 회 히든카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대어를 잡아 감동을 선사하는가 하면 고정 출연진 외에도 강태공이라 불리는 연예인들을 매 회마다 게스트로 초정, 이들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첫 회부터 ‘도시어부’를 이끌어온 큰형님 이덕화는 무려 반백 년에 달하는 낚시 경력을 자랑한다. 이들은 시즌5에서 다시 한 번 물이 오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도시어부’만의 꾸밈없이 생생한 낚시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재중 설립’ 인코드, 오디션 개최...빅히트·JYP 출신 연습생 ‘눈길’
- “감히 네가?”...‘스우파2’ 커스틴vs왁씨, 경이로운 월클 배틀
-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열애설...소속사 “친한 사이”
- 공효석 “남현희와 합의 이혼…서로 언급 않았으면”
- CGV, 이준호 日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생중계[공식]
- ‘슈돌’ 최강창민, 나은 만났다...“SM의 희망이 되어 줄래?”
- 정동원, 9월 1일 선공개곡 발매...‘어머나’ 윤명선과 의기투합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 거짓말 또 들었다 ‘충격’
- 오펜하이머·콘유, 부동의 1·2위[MK박스오피스]
- ‘순정복서’ 첫방 시청률 2%로 출발...김소혜 이상엽의 첫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