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전유진-진해성 ‘트롯픽’ 위클리 1위의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에 따라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 모두 트롯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발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2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0일까지 4주간의 투표를 집계해 47차 위클리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먼저 임영웅은 344만1020포인트를, 전유진은 130만6560포인트를 기록했다. 수퍼노바 부문에서 정상에 오른 진해성은 210만3810포인트를 획득했다.
이에 따라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 모두 트롯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발견됐다. 임영웅은 앨범뿐 아니라 전국투어, 미국 콘서트,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리얼리티 예능까지 모두 성공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유진은 TV조선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 MBN ‘우리들의 쇼10’ 등 각종 트롯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진해성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3위인 ‘美(미)’에 올랐으며 트롯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오른 윤진서, 요가로 태교 중 “숲이 되는 꿈” [DA★]
- 비욘세, 은갈치도 울고 갈 실버룩…휘황찬란 그 자체 [DAY컷]
- 김새롬 “방송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성감대 발언 ‘깜짝’ (쉬는부부)
- ‘무빙’ 이정하 “30kg 증량 즐거워…돈까스 맛있었다” [DA:인터뷰①]
- 김종국 전 여친 일화 고백하다 대형 말실수…전소민 과몰입 (런닝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