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선불 서비스에 신용카드 기능 탑재 '트래블월렛 PLC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트래블월렛과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상품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트래블월렛에서 제공 중인 선불 서비스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이용 금액 1%와 해외 이용 금액 2%를 트래블포인트로 적립 가능하고 선불·신용 결제금액 모두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트래블월렛과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상품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트래블월렛에서 제공 중인 선불 서비스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이용 시 미리 충전한 트래블페이 충전 금액이 우선 차감되고 잔액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신용으로 전환돼 후불결제된다.
국내 이용 금액 1%와 해외 이용 금액 2%를 트래블포인트로 적립 가능하고 선불·신용 결제금액 모두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받을 수 있다. 트레블페이 결제한도 및 연결 계좌 역시 제한 없으며, 전 세계 38개국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vs 日 "4680 배터리 주도권 잡아라"
- 尹 “한미일 기술안보 협력이 글로벌 첨단 기술 발전 선도할 것”
- 마이크로 LED 뒷짐 진 한국 中 · 대만에도 인프라 뒤처져
- [콘텐츠칼럼]게임산업 완화정책의 경제적 영향
- 애딥랩, 디지털 콘텐츠 배포 솔루션 개발…타깃 광고시장 조준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19> 브레인스토밍으로는 부족하다
- 웅진 IT사업부문, 5년간 최대 실적 기록…자체 솔루션 해외 진출 초읽기
- [이상직 변호사의 디지털 창세기]〈31〉디지털시대와 '닦달'
- 삼성전자, 연말 낸드 재고 정상화 추진…감산 통해 “적정 수준 6~8주 달성”
- 가비아, NO 개인정보 '메일 간편 이전' 출시…기존 메일 연동으로 빠르게 기업 메일 데이터 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