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처서맞이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이 300여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하는 '초록멤버스 대축제'를 다음 달 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상기후와 고물가 등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올여름을 지나 이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며 다 같이 힘내야 할 때"라며 "이번 깜짝 세일을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 유기농 상품들로 원기회복도 하고, 풍부한 할인 혜택으로 마음도 풍족하게 채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이 300여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하는 ‘초록멤버스 대축제’를 다음 달 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연중 계획에 없는 비정기 행사로, 올여름 고물가에 기록적인 폭염과 폭우, 그리고 태풍까지 연이어 거치며 심신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처서(8월 23일) 주간을 맞아 여름철 떨어진 원기 회복을 위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꿀, 아몬드, 야채수, 호박즙 등 일상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도라지배즙, 도라지청 등 면역력 강화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환절기를 앞두고 초특가에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진추어탕, 삼계탕, 들기름막국수 등 별미 보양식도 할인 판매한다.
치솟은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365특가’ 품목도 역대급으로 구성했다. 쌀, 우유, 달걀, 라면 등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품은 물론 키위, 자두, 캠벨 포도 등 건강하게 키운 농산물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덤 증정 행사에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냉동 한우국거리·한돈다짐육, 골뱅이통조림, 짜먹는 멀티비타민 등 쟁여두기 부담 없는 상품은 1+1 할인하고, 한우사골곰탕은 2개 사면 하나를 무료 증정한다.
전례 없는 초록마을 멤버십 회원 할인도 준비했다. 기존 및 신규 구매회원 모두에게 등급별 적립금을 기간 한정으로 기존보다 2배 이상 적용한다. 또한 8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 원 할인 쿠폰도 제공, 초특가 상품을 한 번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여러 번 방문하는 단골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손 세정제, 치약, 주방 세제 등 주차별 및 일자별로 각기 다른 사은품이 선착순 제공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상기후와 고물가 등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올여름을 지나 이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며 다 같이 힘내야 할 때“라며 “이번 깜짝 세일을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 유기농 상품들로 원기회복도 하고, 풍부한 할인 혜택으로 마음도 풍족하게 채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록마을, AI가 상품 찾아준다
- 초록마을, MS 애저 기반 앱 개편…"온오프라인 경험↑"
- 정육각, 초록마을과 한 가족 1주년…10% 할인
- 초록마을, 환경의 달 맞아 '빅세일' 진행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