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 공개

이충진 기자 2023. 8. 21.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서울에 팝업 체험존을 열고 브랜드 경험 확장에 나섰다.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21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CGV 연남점에서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를 열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 오픈을 기념하여 현장에 방문한 토레타! 모델 신시아는 토레타! 제품을 들고 산뜻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 이날 신시아는 수분감이 가득한 ‘토레타! 월드’ 배경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으로 생기 있고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토레타! 빈 병을 가져오면 1일 100개 한정으로 나만의 ‘토레타! 월드’ 식물을 심어볼 수 있는 ‘마이 온 토레타! 월드(My Own Toreta! World)’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