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2방’ 이성호, KPGA 군산CC 오픈 예선 1위 통과… 7명 본 대회 출전권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GA 군산CC 오픈' 예선전에서 이성호를 비롯한 총 7명의 선수가 본 대회 출전권을 획득했다.
21일 전북 군산 소재 군산CC 부안, 남원코스에서 치러진 예선전에서 이성호는 이글 2개, 버디 6개를 묶어 10언더파 62타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PGA 군산CC 오픈’ 예선전에서 이성호를 비롯한 총 7명의 선수가 본 대회 출전권을 획득했다.
21일 전북 군산 소재 군산CC 부안, 남원코스에서 치러진 예선전에서 이성호는 이글 2개, 버디 6개를 묶어 10언더파 62타로 1위를 차지했다.
이성호는 “샷과 퍼트가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2개의 이글 모두 두 번째 샷을 그린 위로 올린 뒤 장거리 퍼트가 성공하면서 만들어 낸 결과”라며 “목요일부터 열리는 본 대회서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호는 2009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한 ‘베테랑’으로 현재까지 164개 대회에 출전했지만 아직 우승은 없다. 역대 최고 성적은 2위다.
이성호의 뒤를 이어 차강호가 7언더파 65타 2위, 이창기, 박일환, 이종수, 조해명, 박찬규가 5언더파 67타 공동 3위 그룹을 형성해 상위 7명까지 주어지는 대회 참가 자격을 얻었다.
‘KPGA 군산CC 오픈(총상금 5억 원, 우승상금 1억 원)’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전북 군산 소재 군산CC 토너먼트 코스(파72. 7,442야드)에서 펼쳐진다.
본 대회는 SBS골프2에서 생중계된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