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린튼글로벌스쿨 재학생들 중소기업 수출 활동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남대 린튼글로벌스쿨 재학생들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케이뷰티 엑스포'에 참가, 국내 중소기업들의 수출 활동을 지원했다.
참가 학생들은 기업들 통·번역과 수출입 상담 지원 등으로 글로벌 역량을 키웠다.
김신정(글로벌비즈니스전공 4학년)씨는 "한류 수출 기업들의 수출 활동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졸업 후 한류제품 수출기업에서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남대 린튼글로벌스쿨 재학생들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케이뷰티 엑스포'에 참가, 국내 중소기업들의 수출 활동을 지원했다. 킨텍스와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참가 학생들은 기업들 통·번역과 수출입 상담 지원 등으로 글로벌 역량을 키웠다. 또 참가 중소기업과 제품 이해를 높여 취업 연계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김신정(글로벌비즈니스전공 4학년)씨는 "한류 수출 기업들의 수출 활동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졸업 후 한류제품 수출기업에서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남대는 킨텍스 뿐만 아니라, 대전테크노파크와 협력으로 2학기 중에 베를린 가전 및 멀티미디어전시회, 심천 하이테크 페어 등에 25명을 파견한다.
링크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미국공인회계사 이진중 동문이 장학금 1000만원을 쾌척, 학생들 활동을 지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