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보호자 얼굴에 입질, 촬영 중 응급처치 돌발상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정없이 물어뜯는 고민견이 등장한다.
특히나 자신의 최애 보호자인 누나 보호자 방에 다른 보호자 가족이 오면 사정없이 짖으며 물어뜯을 것처럼 공격 태세를 취하는 희망이 때문에, 보호자 가족은 누나 보호자의 방에 갈 때마다 마음을 졸여야 한다.
설상가상 촬영 도중 희망이가 자신을 안아주는 형 보호자의 얼굴을 향해 입질 공격을 퍼붓는 돌발상황까지 발생했다.
희망이의 입질 공격 대상은 보호자 가족뿐만 아니라 외부인한테도 마찬가지인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사정없이 물어뜯는 고민견이 등장한다.
8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희망이'라는 이름과 달리 한 가정을 절망 속으로 빠뜨린 프로 입질견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견은 앙증맞은 짧은 다리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닥스훈트 희망이. 집 안에 희망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희망이’라고 이름 지었지만, 지금은 절망만 안겨주는 현실에 ‘절망이’로 불리고 있다는데.
보호자 가족과 장난치며 신나게 놀다가도 아빠 보호자가 희망이를 쓰다듬기라도 하면, 별안간 갑자기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달려든다. 특히나 자신의 최애 보호자인 누나 보호자 방에 다른 보호자 가족이 오면 사정없이 짖으며 물어뜯을 것처럼 공격 태세를 취하는 희망이 때문에, 보호자 가족은 누나 보호자의 방에 갈 때마다 마음을 졸여야 한다.
설상가상 촬영 도중 희망이가 자신을 안아주는 형 보호자의 얼굴을 향해 입질 공격을 퍼붓는 돌발상황까지 발생했다. 결국 촬영을 중단하고 응급 처치를 받으러 가는 아찔한 상황이 이어졌다.
희망이의 입질 공격 대상은 보호자 가족뿐만 아니라 외부인한테도 마찬가지인 상황. 보호자 가족의 친구, 정수기 설치 기사 등 집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기습 공격을 퍼부어 계속해서 피해자들이 속출했다. 게다가 거실, 식탁, 복도, 소파 등 희망이의 발길이 닿는 곳이라면 어김없이 달려들기 때문에 집안 곳곳이 온통 물림 사고의 현장이 따로 없다.
희망이의 공격 본능은 집 밖에서도 계속된다 지나가는 오토바이, 자전거는 물론, 하늘에 날아다니는 새만 봐도 짖음 폭격을 날리며 행패를 부리기 일쑤 더욱이 희망이는 다른 개와 마주치는 순간, 섬뜩한 표정으로 맹수처럼 달려드는 등 난폭함은 최정점을 찍는다. 심지어 희망이에게 물린 적이 있는 동네 개는 희망이만 봐도 바들바들 떠는 트라우마까지 생겨버렸을 정도.
사전 영상을 확인한 박세리는 “오늘 저는 그냥 여기 있을게요. 바로 강 훈련사님이 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라며 평소의 자신감 넘쳤던 모습과는 달리 난데없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온몸을 펜스로 무장한 채 희망이를 마주하러 간 이경규는 희망이에게 대항하기 위해 손수 물품까지 만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리고 본격적으로 희망이의 문제 행동을 진단하기 위해 출동한 강 훈련사. 하지만 반려견을 제대로 훈육하는 법조차 모르는 보호자들의 태도를 지적하며 ‘이것’을 무한 반복 훈련했는데 “이 싸움이 지겹고 힘들어도 해야 해요”라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