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상 연골판 파열’ 에이티즈 종호, 스케줄 중단→치료 집중(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월상 연골판 파열 진단을 받은 에이티즈 종호가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한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종호는 지난 발목 부상 이후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받았으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통증 완화 및 재생을 돕는 주사제 등 보전적 치료와 회복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케줄 즉시 중단..치료 집중
반월상 연골판 파열 진단을 받은 에이티즈 종호가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한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종호는 지난 발목 부상 이후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받았으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통증 완화 및 재생을 돕는 주사제 등 보전적 치료와 회복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케이콘 LA 2023’에 출연해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빈틈없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오는 23일에는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라틴 아메리카(’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LATIN AMERICA)’의 포문을 열고 데뷔 이후 첫 남미 투어를 펼친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멤버 종호의 건강 상태에 관련하여 안타까운 말씀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종호는 지난 발목 부상 이후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받았으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통증 완화 및 재생을 돕는 주사제 등 보전적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러나 금일 행사 이후 아티스트가 극심한 통증을 호소한 바 당사는 8월 20일(현지 시간)부터 예정되어 있는 종호의 스케줄을 즉시 중단한 뒤, 귀국하여 전문가의 정밀검사와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이와 같은 결정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검사 결과에 따른 추가 사항은 재안내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린 점에 있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종호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전 여친설까지…제인, 직접 해명 “억울한 마음”(전문)[MK★이슈] - MK스
- 양조위 측 “성소와 불륜설 근거 없는 소문”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클라라, 비키니로 뽐낸 S라인 자태…아찔 섹시美[똑똑SNS] - MK스포츠
- 5이닝 비자책 역투...타선 지원 더해지며 2승 달성 [류현진 등판] (종합) - MK스포츠
- 변경된 경륜 벌점제도, 어떤 선수에게 유리한가? - MK스포츠
-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 권기범 금메달-김채영 은메달 - MK스포츠
- 조규성의 미트윌란, 한국팬 인종차별 덴마크 관중 1년 출입 금지 [오피셜] - MK스포츠
- KBO, 23일 야구의 날 맞아 기념 관람 인증 행사 진행 - MK스포츠
- 프로토 승부식 97회차 KBO리그 대상 ‘야구승1패’ 발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