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원아시아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제로베이스원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문화관광 축제인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K-POP 콘서트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21일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케이팝(K-POP)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K-POP 콘서트가 펼쳐지며, 22일은 국내 최정상 K-뮤지션들과 전 세대가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파크콘서트가 열린다.
K-POP 콘서트 마지막 주자로는 제로베이스원이 합류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문화관광 축제인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K-POP 콘서트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3 BOF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항 제1부두에서 개최된다.
21일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케이팝(K-POP)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K-POP 콘서트가 펼쳐지며, 22일은 국내 최정상 K-뮤지션들과 전 세대가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파크콘서트가 열린다.
앞서 공개된 라인업에는 NCT 127,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트레저, 이채연 등 K-POP 월드스타들이 공개됐다.
K-POP 콘서트 마지막 주자로는 제로베이스원이 합류된다. 제로베이스원 엠넷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5세대 아이돌의 포문을 열었다.
2023 BOF 관련 자세한 내용은 BOF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