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하반기 프로그램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프로그램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를 내달 9일 재개한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라이엇 게임즈가 만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문화재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 일환이다.
우리 문화유산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올해 3월부터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역사 교육 프로그램이다.
실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160명에 이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프로그램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를 내달 9일 재개한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라이엇 게임즈가 만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문화재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 일환이다. 우리 문화유산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올해 3월부터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역사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및 개편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총 1489명이 참가를 위해 신청했다. 실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160명에 이른다. 혹서기 동안 참가자 안전을 위해 휴식기를 가졌으며 9월부터 프로그램을 재가동할 예정이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월 2회씩 총 8회로 기획됐다. △서촌 미식 탐방 △낙산 타악기 공연 체험이 교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촌 미식 탐방은 서촌 옛길과 근대 서울의 건물을 둘러보고 우리 지역 제철 식재료를 맛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낙산 타악기 공연 프로그램에서는 한양 도성길을 거닐은 후 라이엇 게임즈의 곡으로 편성된 타악기 공연을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마친 참가자에게는 △티모 모자 △제트 M/V 일월오봉도 장패드를 기념 선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하반기부터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후기 작성 이벤트'를 신설해 진행한다. 원정대 활동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매월 우수 후기 작성자 두 명을 선정해 △티모 모니터 조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회차별 일정과 모집 기간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준을 충족하는 유효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 선정된 플레이어는 문자와 이메일로 참가 확정 방법을 안내받는다. 하반기 프로그램의 첫 회는 21부터 24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원정대 신청 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vs 日 "4680 배터리 주도권 잡아라"
- 尹 한미일 협력에..산업 경쟁력 강화·기업 불확실 줄어
- 마이크로 LED 뒷짐 진 한국 中 · 대만에도 인프라 뒤처져
- 편의점, 도어형 냉장고 전환 본격화…“문달기 지원사업 참여점 모집”
- 통신장비사 '5G 보릿고개'…오픈랜 신규 수요 기대
- 식품가도 AI 기술 주목...광고부터 고객상담까지 활용 늘린다
- [전파산업 진흥 좌담회] 전파, 통신넘어 차세대 신산업 핵심자원으로...“센싱·의료·계측 등 육
- 토스플레이스, 우수 대리점 제도·특화 콘텐츠 채널 도입
- [뉴스줌인] 한전, R&D 투자방향 재정립해야
- 작년 녹색정책금융 이자 보전 사업 집행률 '4%' 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