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레몬과 팝업 매장 주효”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염 속 청량하고 시원한 맥주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비맥주 카스의 여름 시즌 한정판인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가 주목받고 있다.
함께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알코올만 추출하는 '스마트 분리 공법'을 적용해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은 그대로 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짜릿한 청량감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출시 4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달성해 최근 오비맥주가 선보인 시즌 한정 제품 중 최단기간을 기록했다.
함께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알코올만 추출하는 ‘스마트 분리 공법’을 적용해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은 그대로 구현했다.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해 여름철 부담없이 시원하고 청량한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비자에게 신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 홍대 거리에 레몬을 테마로 한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을 운영한 것도 주효했다. 대형 레몬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부스와 레몬 모양의 회전무대 기구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와 신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했는데, 4주간 약 1만 명 이상이 현장을 방문했다. 18일에는 홍대 카스쿨 팝업 매장에서 카스쿨 팝업,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의 성료를 기념하는 피날레 파티가 열렸다.
회사 측은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상큼한 레몬 맛과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며 “향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와 흥미로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오른 윤진서, 요가로 태교 중 “숲이 되는 꿈” [DA★]
- 유혜리 “이휘향에게 쓰러질 때까지 맞아, 벌 받는다 생각” (같이 삽시다)
- ‘김준호♥’ 김지민, 폭풍 자신감 “술자리 男 3명↑ 유혹 가능” (고소한 남녀)
- ‘쎈 언니’ 박선영, 5살 연하男과 핑크빛♥…애프터 성공?! (미우새)[TV종합]
- 전채원 “만난지 40일 만에 임신” 철없는 사연에 경악 (고딩엄빠4)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