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 개막'...1차 행사 2만5000명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고양시가 후원하고 고양시관광협의회, 벨라시타, 라페스타 쇼핑몰 관리단이 공동 주관하는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이 지난 19~20일 벨라시타에서 개막했다.
21일 고양시에 따르면 이 틀간의 일정을 마친 페스티벌은 이달 25일 일산 라페스타로 장소를 옮겨 27일까지 3일 간 축제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주 한잔 2000원...25일부터 2차 행사, 일산 라페스타서 개막
[더팩트ㅣ고양 = 고상규 기자] 경기 고양시가 후원하고 고양시관광협의회, 벨라시타, 라페스타 쇼핑몰 관리단이 공동 주관하는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이 지난 19~20일 벨라시타에서 개막했다. 이틀간 열린 1주차 행사에는 약 2만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21일 고양시에 따르면 이 틀간의 일정을 마친 페스티벌은 이달 25일 일산 라페스타로 장소를 옮겨 27일까지 3일 간 축제를 이어간다.
페스티벌은 2020년부터 고양시와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을 받아 매년 진행 중이다. 올해는 경기도 작은 축제 육성 지원 사업에 선정되면서 장소와 기간을 확대해 벨라시타와 라페스타 두 곳에서 열린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개막식에 참석해 "푸드앤비어 페스티벌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처럼 지역 상권과 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계적인 축제가 되기 바란다"고 기대했다.
축제를 주관한 고양시관광협의회와 벨라시타는 "지역 상가 20여 개소가 참가해 축제 음식을 지원했다"면서 "맥주는 하이트 진로에서 협찬했으며 한 잔(400cc)을 2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안내했다.
tf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전주⑭] 스킨앤스킨, 옵티머스 늪에서 여전히 허우적…100원 사수도 위태
- [대전환 AI시대⑩] "이 기둥에 콘트리트 균열 있어요"…더 똑똑해진 건설업계
- 폭염에도 태풍에도 담장을 넘는다…가스검침원 '극한 노동'
- 젠지, 파죽지세 LCK 3연승…T1 꺾고 롤드컵 우승 가속도
- [강일홍의 클로즈업] 고소영 vs 션, '광복절 다른 행보'를 보며
- '달짝지근해' 김희선, 두려움 극복하고 되찾은 자신감[TF인터뷰]
- '보호자', 장단점 확실한 정우성의 첫 도전[TF씨네리뷰]
- '고 채 상병 사건 외압 의혹' 국방부, 국회 자료 '통제' 나선다
- [오늘의 날씨] 최고 34도 '불볕 더위'…전국에 소나기도
- 尹 대통령 "다음 한·미·일 정상회의 한국 주최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