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효과에"…교원웰스, 올해 상반기 얼음정수기 판매량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웰스의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가 '이찬원 효과'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교원웰스는 '유브이플러스(UV+)' 판매량이 7개월 만에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를 달성한 만큼 작년 실적을 뛰어넘는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교원웰스의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가 '이찬원 효과'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교원웰스는 '유브이플러스(UV+)' 판매량이 7개월 만에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를 달성한 만큼 작년 실적을 뛰어넘는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주요 판매 상승 요인으로 '이찬원 효과'를 꼽았다. 앞서 교원 웰스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기용한 지난 4월부터 7월까지의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시기와 비교해 27% 늘었다.
특히 이찬원이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 역시 지난 4월 5일 공개 후 10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는 분당 60회 미세 진동으로 기포를 제거하는 '미세 진동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단단하고 쉽게 녹지 않는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크기도 용도와 취향에 따라 대(약 10g), 소(약 8g)로 선택 가능하며, 일일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해 여름에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한 번에 약 50개의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대형 아이스룸'과 아이스룸의 '잔여 얼음량 확인' 기능도 갖췄다.
이 밖에 위생 성능도 뛰어나다. '3중 자외선(UV-C LED)살균'과 '직수관 오토 클링닝' 기능을 적용해 2시간 마다 자동으로 정수 코크뿐 아니라 얼음 보관용 아이스룸, 얼음 토출구 등 얼음과 물이 닿는 모든 공간을 위생적으로 관리해 준다. 필요에 따라 수동으로 위생 기능을 작동할 수도 있다.
아울러 3개월 주기로 웰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필터 교체 및 정수기 내외부 살균, 클리닝 등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로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인기가 3분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