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오연수, 시장 한복판서 역대급 살얼음판…"손모가지 묶어버릴까" 살벌

장아름 기자 2023. 8. 21.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시장에서 살얼음판 분위기를 자아낸다.

21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손님맞이를 위해 시장에 방문했다.

과연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무사히 장 보기를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21일 방송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시장에서 살얼음판 분위기를 자아낸다.

21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역대급 이몽'에 봉착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손님맞이를 위해 시장에 방문했다. 그런 이들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앞선 방송에서 극과 극 식성을 드러냈던 부부가 시장에서도 각기 다른 식재료에 관심을 드러낸 것.

오연수는 '건강 전도사'답게 정체불명의 이색 건강 식재료를 구입하는 한편, '초딩 입맛' 손지창은 고기와 과자류 앞에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계속되는 손지창의 폭주에 참다못한 오연수는 "손모가지를 묶어 버릴까 보다"라며 정색했다.

점점 고조되는 살얼음판 분위기에 스튜디오 MC들도 "결국 폭발했어"라며 숨을 죽이고 지켜봤다. 과연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무사히 장 보기를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부부의 집에 절친한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찾아왔다. 주영훈은 손지창의 모든 물건에 "좋아 보인다"며 호시탐탐 눈독을 들였고, 이에 손지창은 쇼핑 중독에 빠진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오연수는 "남편이 쇼핑을 엄청 좋아한다" "배송이 매일 온다" "특히 '이것'을 그렇게 산다”"며 폭로를 멈추지 않았다.

그러자 손지창은 "다 유용한 거다" "심사숙고해서 하나씩 사는 것"이라며 맞받아쳤고, 부부의 팽팽한 기싸움에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좌불안석에 빠졌다.

또한 가수와 배우로 모두 활동했던 '원조 멀티엔터테이너' 손지창의 작사 능력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드라마 '느낌'의 OST이자 더 블루의 대표 히트곡인 '그대와 함께'가 손지창이 작사한 곡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MC들은 "이거도 쓰신 거였냐" "손지창 씨 능력자"라며 감탄했다.

이어 손지창은 작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방송 최초로 저작권료까지 과감히 공개했다. 이를 들은 아내 오연수는 "난 (저작권료) 얼마인지 몰랐다"며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싱어송라이터' 손지창의 작사에 얽힌 이야기가 공개되는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동상이몽2'은 이날 오후 10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