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라삐엘, K-Beauty 대만 엑스포 2023 참가해 아시아 MZ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유니온제약 관계사 오스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끌라삐엘(clapiel)은 지난 8월 18일부터 대만 국제무역빌딩(TWTC)에서 개최된 'K-뷰티 엑스포 대만 2023'(K-BEAUTY EXPO TAIWAN 2023) 행사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K-Beauty 대만 엑스포 2023을 통해 끌라삐엘 제품의 디자인과 테스트 사용 후 높은 만족감을 보이는 대만의 화장품 주소비자인 MZ세대와 SNS 인기 스타 등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현지 품평의 시간을 갖으며 아시아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한국유니온제약 관계사 오스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끌라삐엘(clapiel)은 지난 8월 18일부터 대만 국제무역빌딩(TWTC)에서 개최된 'K-뷰티 엑스포 대만 2023'(K-BEAUTY EXPO TAIWAN 2023) 행사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K-뷰티 엑스포는 화장품, 에스테틱, 헤어, 원료, 패킹, 이너뷰티, 스마트뷰티 등 뷰티 기업의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뷰티전시회로 2017년부터 다년간의 대만 뷰티전시회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끌라삐엘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와 제약기반 타이모신 특허기술을 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국내에서 히비스커스 성분을 활용한 페이셜과 바디케어 화장품으로 큰 인기 몰이를 하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오스코리아는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꾸준한 준비를 해오며, 진출 이후에도 현지화 전략을 위해 현지 인플루언서 등을 통한 제품의 본질적인 기능을 어필해 충분한 해외 진출 준비 전략으로 코로나 시기를 겪으면서도 흔들림 없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K-Beauty 대만 엑스포 2023을 통해 끌라삐엘 제품의 디자인과 테스트 사용 후 높은 만족감을 보이는 대만의 화장품 주소비자인 MZ세대와 SNS 인기 스타 등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현지 품평의 시간을 갖으며 아시아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병장 오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2023년 대만에서의 매출이 약 20억을 웃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대만을 거쳐, 일본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끌라삐엘을 비롯한 한국 화장품들의 향후 성장을 충분히 기대해 볼만하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