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소식]옥스필드CC, 고객 대상 포토제닉 콘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데이 골프레저그룹이 운영하는 옥스필드 컨트리클럽이 고객 대상 총 1000만 원 규모의 옥스필드-SNS 포토제닉상을 제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강원 횡성에 위치한 18홀 규모 옥스필드CC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총 3회에 걸쳐 SNS 포토제닉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데이 골프레저그룹 인터넷 홈페이지나 옥스필드CC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나와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데이 골프레저그룹이 운영하는 옥스필드 컨트리클럽이 고객 대상 총 1000만 원 규모의 옥스필드-SNS 포토제닉상을 제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강원 횡성에 위치한 18홀 규모 옥스필드CC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총 3회에 걸쳐 SNS 포토제닉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회차별로 30명씩 총 90명에게 총 1000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골프장 이용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옥스필드CC에서 동반자들과 플레이하는 동안 다양한 포즈를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회차별 대상 1명에게 무료 라운드권(4인 1팀)과 아이스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우수상과 아차상 수상자에게도 4인 1팀 식사 쿠폰(아이스커피 포함)과 그늘집 쿠폰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데이 골프레저그룹 인터넷 홈페이지나 옥스필드CC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나와 있다.
옥스필드CC는 횡성군 매봉산 끝자락과 큰방치골(골짜기) 사이의 완만한 천연자연림이 일품인 총 31만여평 부지에 조성됐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성폭행범 '음식배달' 전화가 전부였던 '은둔형 외톨이'
- 브리트니 세번째 이혼…12세 연하와 결혼 1년 2개월 만에
- 의욕만 앞서는 '헬린이' 무리한 스쿼트, '이 병' 부른다 [일터 일침]
- 봉천동 실종 여고생 마지막 모습 포착…실종 당일 옷 갈아입어
- '매일 아메리카노 마셨는데…이게 무슨 일?'…커피 수입 규모 5년 만에 감소한 이유는 '이것'
- “당당하게 벗은 내가 문제냐?” 비키니 라이딩女 이번에는 부산·대구에 떴다
- 러 전쟁 비판 女기자 땀에서 '썩은 과일 냄새'?… 독극물 피습 의혹
- '말하면 죽인다' 초등 여동생 5년간 성폭행한 친오빠…부모는 '나몰라라'
- 종이컵에 든 '물' 마셨다가…52일째 깨어나지 못한 30대 여성
- '김연경, 왕따는 기본 술집 여자 취급' 이다영, 또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