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닌자터틀' 내달 14일 개봉…한국 스페셜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닌자터틀'이 내달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21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의 메인 포스터와 한국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북미에서 지난 2일 개봉해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6%의 높은 수치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애니메이션 '닌자터틀'이 내달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21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의 메인 포스터와 한국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미국 뉴욕 하수구에 숨어 살며 평범한 고등학생이 되길 꿈꾸는 돌연변이 거북이 닌자터틀 형제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 슈퍼플라이에 맞서 틴에이저 히어로로 거듭나는 스트릿 액션 어드벤처 물이다.
메인 포스터에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날아오른 미켈란젤로와 라파엘, 레오나르도, 킥보드를 탄 도나텔로의 모습을 독특한 색감과 유니크한 그림체로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한국 스페셜 예고편에는 따뜻한 마음씨의 미켈란젤로부터 지혜를 가진 도나텔로, 정직한 레오나르도, 용감한 라파엘까지 스플린터 사부의 소개가 닌자터틀 형제들의 각양각색 성격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돌연변이가 지배하는 세상을 만들려는 음모를 꾸미는 슈퍼플라이와 돌연변이 군단에 맞서는 닌자터틀의 등장 등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북미에서 지난 2일 개봉해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6%의 높은 수치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끌고 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