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EOS R 시스템 알려주는 'R Live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R Liv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R Live 세미나는 캐논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달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다.
세미나는 △캐논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R Live 언박싱 △사진 촬영과 편집 관련 팁을 알려주는 R Live 오픈클래스 △작가의 작업 이야기와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R Live 작가와의 만남 등 총 3가지 강좌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R Liv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R Live 세미나는 캐논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달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다. 유저들과 소통하며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EOS R 시스템의 강점과 활용법을 소개한다. 8월 R Live 세미나는 22일부터 진행한다. 세미나는 △캐논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R Live 언박싱 △사진 촬영과 편집 관련 팁을 알려주는 R Live 오픈클래스 △작가의 작업 이야기와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R Live 작가와의 만남 등 총 3가지 강좌로 구성했다.
R Live 언박싱 강의는 캐논 아카데미 강사 이휘영 작가가 EOS R 시스템과 뛰어난 호환성을 갖춘 스피드라이트 EL-5 제품에 대한 소개와 사용 후기를 전한다. R Live 오픈클래스는 캐논 아카데미 강사 윤우석 작가와 함께 AF 설정, 촬영 모드, 측광 모드 등 카메라 기초 지식을 살펴본다. R Live 작가와의 만남 코너에서는 영상 전문제작 업체 피버즈 대표 신재호 PD가 출연해 영상 촬영과 편집에 대한 노하우와 작업 이야기를 공유할 계획이다.
세미나는 △'R Live 언박싱' 22일 오후 8시 △'R Live 오픈클래스' 25일, 29일 오후 3시 △'R Live 작가와의 만남' 31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vs 日 "4680 배터리 주도권 잡아라"
- 마이크로 LED 뒷짐 진 한국 中 · 대만에도 인프라 뒤처져
- [한미일 정상회의] 한미일 관계 역사적 분기점…산업경제 구도 뒤흔든다
- 파수, '생성형 AI 기술 적극 활용' 설문 응답 19%에 그쳐
- 일론 머스크가 말한 '뇌 임플란트' 현실화?…3700억원 투자 유치
- 가전제품 70분이면 손안에...배민, 쇼핑 슈퍼앱 부상
- “톰 크루즈도 못할 中 바퀴벌레 생존력”…비행기 창문에 매달려 비행
- 한국나노기술원, 국내 유일 화합물반도체 에피센터 및 국산화 플랫폼 구축
-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한 몸에...IFA서 첫 선
- [사설]부가통신사 자발적 참여 유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