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38살 첫 임신, 노산 아니더라"…원 포인트 '성생활' 레슨 요청 ('쉬는부부')

이지현 2023. 8. 21. 1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쉬는부부' 한채아가 부부 상담 요청부터 노산 고백까지, 논스톱 솔직 입담으로 좌중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이날 한채아는 '쉬는부부'들이 성생활과 관련한 '원 포인트 레슨'을 받게 된 것을 보고 난 후 "원 포인트 레슨 괜찮다"고 외치더니 산부인과 전문의 박혜성에게 "저도 가능하냐"고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선생님, 저도 원 포인트 레슨 가능해요?"

'쉬는부부' 한채아가 부부 상담 요청부터 노산 고백까지, 논스톱 솔직 입담으로 좌중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1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쉬는부부' 10회에서는 2차 워크숍이 마지막 날을 맞은 가운데, 쉬는남편들의 남성 호르몬 상태가 최초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한채아는 '쉬는부부'들이 성생활과 관련한 '원 포인트 레슨'을 받게 된 것을 보고 난 후 "원 포인트 레슨 괜찮다"고 외치더니 산부인과 전문의 박혜성에게 "저도 가능하냐"고 물었다. 그리고 "당연하다"는 말에 "오 좋다"고 기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때 꽈추형 홍성우가 "방송을 사생활과 연결시키면 안되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치자, "아니에요, 저도 필요해요"라고 발끈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이에 더해 한채아는 쉬는아내 중 콜택시가 임신, 출산과 관련해 나이 걱정을 하는 것을 보며 "저도 38살에 임신했다. 그런데 노산이 아니라고 하더라"며 "노산 검사를 해야 되냐고 질문하니 38살은 커트라인이라 괜찮다는 말을 들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이를 들은 김새롬이 "휴, 다행이다"라며 연신 가슴을 쓸어내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터지게 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쉬는남편들은 앞서 검사한 정자 및 남성 호르몬 상태 결과를 전해 듣고, 말못할 고민들에 대해 개인 레슨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생각보다 정자 상태와 호르몬 수치가 양호한 남편과 의외로 허약 체질인 남편이 탄생해 놀라움을 안겼던 것. 특히 안돼요는 자신의 정자 수를 듣자마자 부모님께 전화를 거는 시늉을 하며 "8천만 마리다"라고 자랑을 했고, 서로를 "어이 8천만 동생!" "아이고 1억 형님" 등 정자 수로 호명해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 과연 쉬는남편 배 '정자왕'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쉬는남편들이 생각보다 양호한 건강 상태를 갖춘 '정자 어벤져스'를 결성하면서 웃음을 이끌었다" "아름답고 건강한 부부 성 생활을 위해 체계적인 검사와 솔루션, 솔직한 고민 상담 내용이 담길 본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쉬는부부' 10회는 21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