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올인원 PC 'M3 시리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수스는 올인원 PC 'M3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M3402와 M3702는 본체와 모니터가 결합된 올인원 PC다.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을 적용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는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조명 최적화, 모션 트래킹 등의 편의 기능을 지원하는 에이수스 AiSense 카메라를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수스는 올인원 PC 'M3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M3402와 M3702는 본체와 모니터가 결합된 올인원 PC다. 협소한 사무 공간, 홈 오피스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2종 모두 AMD 라이젠 5 7520U CPU를 탑재했고, 각각 24인치와 27인치 고성능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FHD 화질의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는 1000:1의 명암비와 sRGB 100%에 해당하는 NTSC 72%의 색 재현율을 갖췄다.
모니터 하단에 있는 2개의 스피커는 돌비 애트모스 시스템으로 구동된다.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을 적용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는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조명 최적화, 모션 트래킹 등의 편의 기능을 지원하는 에이수스 AiSense 카메라를 탑재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vs 日 "4680 배터리 주도권 잡아라"
- 마이크로 LED 뒷짐 진 한국 中 · 대만에도 인프라 뒤처져
- [한미일 정상회의] 한미일 관계 역사적 분기점…산업경제 구도 뒤흔든다
- 파수, '생성형 AI 기술 적극 활용' 설문 응답 19%에 그쳐
- 일론 머스크가 말한 '뇌 임플란트' 현실화?…3700억원 투자 유치
- 가전제품 70분이면 손안에...배민, 쇼핑 슈퍼앱 부상
- “톰 크루즈도 못할 中 바퀴벌레 생존력”…비행기 창문에 매달려 비행
- 한국나노기술원, 국내 유일 화합물반도체 에피센터 및 국산화 플랫폼 구축
-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한 몸에...IFA서 첫 선
- [사설]부가통신사 자발적 참여 유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