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안성훈 '명곡제작소', '인생은 하모니'·'집밥'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곡제작소'의 첫 번째 음원이 발매됐다.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첫 번째 에피소드의 음원 '인생은 하모니' '집밥'이 베일을 벗었다.
'인생은 하모니'와 '집밥' 모두 '찐이야' '샤방샤방' '고맙소' '가인이어라' 등을 탄생시킨 '명곡제작소'의 음악반장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했다.
'명곡제작소'에서 제작되는 곡들은 추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프로듀싱
'명곡제작소'의 첫 번째 음원이 발매됐다.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첫 번째 에피소드의 음원 '인생은 하모니' '집밥'이 베일을 벗었다.
'인생은 하모니'는 조영남과 트바로티 김호중, 그리고 '미스터트롯' 진(眞) 안성훈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인생에 대한 철학과 만남에 대한 감사를 그려냈다.
안성훈의 '집밥'은 팝과 트로트의 느낌이 함께 어우러진 팝트롯 곡이다. 엄마의 집밥에 대한 그리움을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표현했다. '집밥'으로 반복되는 쉬운 훅(hook)이 돋보이며 안성훈의 리드미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인생은 하모니'와 '집밥' 모두 '찐이야' '샤방샤방' '고맙소' '가인이어라' 등을 탄생시킨 '명곡제작소'의 음악반장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했다. 강한 중독성은 물론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음악과 토크가 함께 하는 '명곡제작소'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명곡제작소'에서 제작되는 곡들은 추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혁 "25살까지 화장실 없는 집에 살아...왕따도 당했다"
- 손연재 임신 고백, "딸 낳으면 리듬체조 시키고 싶진 않아"
- '홍현희 남편' 제이쓴, 어떻게 호감 캐릭터가 됐나
- '마스크걸' 김모미 춤 대역 지지안 "눈물도 흘려... 김완선 대단해"
- 물티슈도 빨아 쓰는 김종국, "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DJ 소다 측 "성범죄 절대 용서 못해…법적 조치 취할 것"
- 안성훈 "무명 시절 母와 구더기 밥→새 집 마련에 눈물" ('명곡제작소')
- "유일한 사람"…'돌싱글즈4' 리키, 하림에 마음 표현
- 홍지윤, '불후의 명곡' 빛낸 퍼포먼스
- "일주일에 술 30병"…'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공개 ('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