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산림문화작품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오는 22일~28시까지 '제23회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의 국민참여심사를 진행한다.
국민참여심사는 산림문화작품공모전 누리집 내 '투표하기'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1인당 총 10회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은 산림청 주최·산림조합중앙회 주관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산림분야 작품 공모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오는 22일~28시까지 ‘제23회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의 국민참여심사를 진행한다.
국민참여심사는 산림문화작품공모전 누리집 내 ‘투표하기’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1인당 총 10회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누리집을 통해 공모전 개선 의견 제출도 가능하다. 산림조합중앙회는 투표나 개선 의견 제출에 참여한 인원 중 1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은 산림청 주최·산림조합중앙회 주관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산림분야 작품 공모전이다. 올해 공모전은 사진, 그림, 글짓기, 시·수필 등을 공모해 진행됐으며 수상작은 심사점수와 온라인 국민 심사점수를 합산해 결정한다.
공모전 심사 결과는 다음 달 7일 누리집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문자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kwonh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치악산' 감독, 포스터 잔인성 논란에 사과…"불편함 드려 죄송"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애 둘 엄마 맞아?...쥬얼리 이지현,선명한 복근 자랑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