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 “연애보다 병원 생활이 더 바빠” ♥하니 서운해하겠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배우 하니를 언급했다.
8월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꾸며져 양재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꽈추형'도 그렇고 의료계에서 요즘 스타가 많이 나온다. 양재웅 씨도 소속사가 있냐"라며 묻자 양재웅은 "6년 됐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배우 하니를 언급했다.
8월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꾸며져 양재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꽈추형’도 그렇고 의료계에서 요즘 스타가 많이 나온다. 양재웅 씨도 소속사가 있냐”라며 묻자 양재웅은 “6년 됐다”라고 답했다. 박명수가 “친형과 같은 분야라서 경쟁 아닌 경쟁이다. 형보다는 낫다고 생각하냐?”라고 질문하자 양재웅은 “이게 왔다 갔다 한다. 같이 유튜브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양재웅은 연애에 대한 토크도 이어갔다. 박명수는 양재웅에게 “연애 생활이 바쁘냐 병원 생활이 바쁘냐”라며 되묻자 양재웅은 “병원 생활이 바쁘다. 환자분들은 제가 바쁜 걸 좋아하는 거 같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양재웅은 하니와 공개 열애 중이다. 하니는 1992년생이며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0살이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