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더 시즌즈 MC? 아직 녹화 전이라 설레고 불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MU(악뮤)가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맡는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YG 사옥에서 AKMU(이찬혁, 이수현) 네 번째 싱글 'Love Le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박재범, 최정훈에 이어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진행을 맡는 AKMU가 합류 소감을 밝혔다.
한편, AKMU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AKMU(악뮤)가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맡는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YG 사옥에서 AKMU(이찬혁, 이수현) 네 번째 싱글 'Love Le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박재범, 최정훈에 이어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진행을 맡는 AKMU가 합류 소감을 밝혔다. 먼저 이수현은 "악뮤로서 함께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아직 녹화를 안 해서 설레고 불안한 마음도 크지만 저희에게 큰 경험이 될 것 같고, 팀워크를 발휘해야 하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이찬혁은 "아무래도 저희 성향이 극과 극이다 보니 포용할 수 있는 게스트의 범위가 완전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정말 좋은 시너지가 날 것 같고, 저희한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이다보니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팀의 첫 인상을 대중에게 각인했던 그 시절의 감성으로 돌아온다는 포부를 담은 이번 신보에는 동명 타이틀곡 'Love Lee'와 '후라이의 꿈'이 수록된다.
한편, AKMU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열일' 달수빈, 휴양 중 과감한 노출로 뽐내는 매력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트와이스 지효, 섹시함+쿨함 다 잡았다...첫 솔로 앨범 콘셉트 예고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