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영 ‘서프라이즈’ 케미 “박재현 딸 나쁜 남자 만나면? 내가 쫓아 다녀”(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영이 박재현 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영철은 "재현 님, 딸이 어떤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냐? '노노랜드'에서 워낙 나쁜 남자 연기를 많이 하셔서 어떤 남자를 데려와도 믿음이 안 생기는 것 아니냐"라는 청취자의 메시지를 읽었다.
박재현은 딸 서원 양이 6살이라 밝히며 "(남자친구 생기는) 상상을 아직까지 해보지는 않았는데 '노노랜드'에 사연 올라올 만한 남자만 아니면 될 것 같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하영이 박재현 딸에 대해 이야기했다.
8월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김하영, 박재현이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은 "재현 님, 딸이 어떤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냐? '노노랜드'에서 워낙 나쁜 남자 연기를 많이 하셔서 어떤 남자를 데려와도 믿음이 안 생기는 것 아니냐"라는 청취자의 메시지를 읽었다.
박재현은 딸 서원 양이 6살이라 밝히며 "(남자친구 생기는) 상상을 아직까지 해보지는 않았는데 '노노랜드'에 사연 올라올 만한 남자만 아니면 될 것 같다"며 웃었다. 또 그는 딸이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하영은 "워낙 새침데기다. 완전 제 친조카 같아서 만일 서원이가 나쁜 남자를 만난다면 저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릴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보는라디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故이건희 컬렉션, 시가 약 10조→세계 5대 미술관 규모 (선녀들)[어제TV]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