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고객 사후 관리 강화 위해 광역서비스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가 구로동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KG모빌리티는 특히 이번 광역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고객 사후 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강지용 기자] KG모빌리티가 구로동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원스톱 서비스(One Stop Service)' 시행 등 고객 사후 관리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만2939㎡에 정비시설 3개층,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광역서비스센터는 차체 교정 장비인 판금 셀렉트는 물론 열처리를 위한 샌딩룸, 그리고 도장 장비 등을 최신 설비로 교체해 최상의 판금 및 도장 품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또 정비 작업장 전반에 절연 강화타일 등을 설치해 모든 스톨(차량을 올려서 정비할 수 있는 리프트)에서 전기자동차 정비가 가능하다.
아울러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와 최첨단 기능이 내장된 하이브리드형 차량 검사 장비는 물론, 고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KG모빌리티는 현재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서비스 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G모빌리티는 특히 이번 광역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고객 사후 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정비·서비스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기자(jyk8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디슨모터스 인수 주체로 확정된 KG모빌리티…"종합 상용차 회사로"
- 토레스 필두로 유럽 공략하는 KG모빌리티…"글로벌 판매 확대"
- '토레스' 돌풍 KG모빌리티, 'SUV 명가' 재건시동…"글로벌시장 공략강화"
- KG모빌리티, 7월 1만 848대 판매…'토레스 효과'로 전년비 1.5%↑
- KG모빌리티, 올 상반기 7년만에 흑자 전환…영업익 282억원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