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지역 작가 예술작품 전시회…10월 19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백화점 내 주요 공간에 도내 작가의 예술작품을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주점은 도내 공공기관·민간기업 등에 역량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임대·전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예술의 가치를 이해하고, 지역 예술인을 매칭해 새로운 활동 무대를 경험하자는 취지로 전시회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백화점 내 주요 공간에 도내 작가의 예술작품을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트 스퀘어 인 전주(ART SQUARE IN JEONJU)'를 테마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연계, 지역 예술가 10명이 참여한다.
전주점은 도내 공공기관·민간기업 등에 역량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임대·전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예술의 가치를 이해하고, 지역 예술인을 매칭해 새로운 활동 무대를 경험하자는 취지로 전시회를 마련했다.
특히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전주점의 전시 공간 마련 및 지역 예술인의 작품 홍보 등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역 예술작가들의 창작 기반 마련을 위한 사업 추진에 힘을 보탰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강정구 점장은 "지역 예술의 문화적인 감성 소통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도내 예술인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면서 도민들의 풍요로운 예술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