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질에 환멸…피프티 피프티, 보란 듯이 날아올라” 손수현 ‘옹호’에, 누리꾼 ‘갑론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와 전속계약분쟁 중인 그룹 피프티피프티를 옹호한 손수현의 발언과 관련,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손수현은 지난 19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에서 방송된 '빌보드와 걸그룹-누가 날개를 꺾었나'편을 시청한 뒤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봤고, 타인의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장난질하는 인간들 새삼 환멸 난다"며 "피프티 피프티 화이팅, 보란 듯이 또 한 번 날아올라"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소속사와 전속계약분쟁 중인 그룹 피프티피프티를 옹호한 손수현의 발언과 관련,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손수현은 지난 19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에서 방송된 ‘빌보드와 걸그룹-누가 날개를 꺾었나’편을 시청한 뒤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봤고, 타인의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장난질하는 인간들 새삼 환멸 난다”며 “피프티 피프티 화이팅, 보란 듯이 또 한 번 날아올라”라고 적었다.
그러나 손수현은 누리꾼들의 날선 반응에 글을 삭제했다. 해당 게시물이 삭제되자, 누리꾼들은 다른 게시물에 “지우면 끝인가? 피프티 피프티 사건을 제대로 알고 쓴건가?”, “‘그알’만 보고 쓴 거 같은데 지금 편파 보도로 지탄받고 있다”는 내용을 남기며 손수현을 비판했다.
반면 일부 해외 누리꾼들은 “피프티 피프티를 지지해서 감사하다” 등의 메시지를 보내며 그를 옹호하기도 했다.
배우 손수현은 드라마 ‘블러드’(2015),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2017), 영화 ‘간신’(2014) 등에 출연한 배우다.
앞서 ‘그알’은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분쟁을 다루며 다이어트, 소속사 내 CCTV 설치 등으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는 내용을 공개해 동정심을 키운다는 여론이 제기됐다.
또, 기존에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의 학력 및 이력 위조나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의 독자적 활동을 위한 상표권 출원 등에 관한 내용은 다루지 않아 편파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방송 후, 고국진 KBS PD, 유튜버 이진호, 더러쉬 김민희 등이 방송 내용을 비판하는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기초수급자, 더럽다고 왕따 당해” 정혁, 父 앞에서 눈물 펑펑(‘살림남2’)
-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딸이면 리듬체조는 안 시키고 파”(‘뉴스룸’)
- DJ소다 성추행 범죄 한일 공동대응 “민형사상 법적조치 할 것, 고발 준비”
- 더러쉬 김민희 “피프티 피프티, 노래 하고 싶으면 노래해”…‘그알’ 방송에 분노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알고보니 김건희 여사 헤어스타일 …“임성한 작가가 직접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