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우수 인재 확보 위해 하반기 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I저축은행이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10월 대졸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최근 저축은행 업권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금융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는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재 선발 및 관리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SBI저축은행이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10월 대졸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최근 저축은행 업권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금융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는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재 선발 및 관리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10월부터 금융영업, 통계, 정보기술(IT) 등 분야에서 20~30여 명 규모로 진행 될 예정이다.
우수 인재가 많을 경우 선발 인원은 제한을 두지 않으며 전공이나 어학 성적 등과 무관하게 선발할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융업 전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으로 채용 역시 큰 폭으로 축소 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상황에서 금융업 취업을 원하는 분들께 다양한 기회를 드리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동시에 금융 전문 인력으로 양성해 저축은행 업계 발전에도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