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비 10% 캐시백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국토교통부 주관 사업인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에 참여해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알뜰교통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에,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2종은 대중교통 추가 할인과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국토교통부 주관 사업인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에 참여해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신용, 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알뜰교통카드 앱에 이용 카드로 등록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고객의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알뜰교통 마일리지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알뜰교통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에,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2종은 대중교통 추가 할인과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용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대중교통, 택시 이용 금액의 10%를 전달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택시 외에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 넷플릭스 등 디지털콘텐츠 정기결제 이용금액은 5%, 커피전문점은 15%의 할인을 각각 전달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상의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디지털콘텐츠, 커피전문점 할인 혜택은 전달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되며, 자세한 상품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 철도 이용 건은 제한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체크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은 각각 월 최대 2500원까지 제공된다. 편의점·커피전문점·제과 영역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캐시백을 월 3회까지, CGV에서 영화 티켓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을 연 6회까지 제공한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의 할인 혜택은 전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받을 수 있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의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연회비는 8000원이며,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홍승희 기자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