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S 점령한 효성티앤씨 패션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티앤씨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섬유전시회인 '프리뷰 인 서울(PIS) 2023'에서 국내 유명 의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섬유 트렌드 선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효성티앤씨는 최근 크레오라, 리젠 등 섬유 브랜드의 리뉴얼을 완료하고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바뀐 섬유 브랜드 로고 등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티앤씨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섬유전시회인 ‘프리뷰 인 서울(PIS) 2023’에서 국내 유명 의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섬유 트렌드 선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효성티앤씨는 이번 PIS에서 젝시믹스, K2, 디스커버리, 탑텐, 무신사스탠다드와 협업해 만든 ▷애슬레저 ▷아웃도어 ▷캐주얼웨어 등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친환경 패션 제품들을 전시한다. 여름철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효성티앤씨가 신규로 개발한 초냉감(매우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나일론 섬유인 ‘아이스 스킨’이 적용된 티셔츠와 소취(땀 냄새 등을 제거해주는) 기능을 갖춘 차별화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프레쉬’가 적용된 이너웨어 등이 기대를 모은다.
폐어망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나일론 섬유 ‘리젠오션 나일론’과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 폴리에스터’로 만든 트레이닝 세트 등도 선보인다.
효성티앤씨는 최근 크레오라, 리젠 등 섬유 브랜드의 리뉴얼을 완료하고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바뀐 섬유 브랜드 로고 등을 공개한다.
효성티앤씨는 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섬유 전시회인 ‘2023 상하이 인터텍스타일’ 전시회에도 참가한다.
조현준(사진) 효성그룹 회장은 “패션 브랜드는 물론 소비자의 목소리까지 경청하는 VOCC(Voice of Customer‘s customer)에 주력하겠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며 글로벌 섬유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양대근 기자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