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9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21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만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와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9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21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만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와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를 선물한다. 또 장기고객 이상 고객 가운데 7만명은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SPC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장기고객 이상 고객 중 10만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커피쿠폰' 등 총 24억7000만원 가량 선물을 추첨해 증정한다.
한가위 축제에 참여한 모든 장기고객에게는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LG생활건강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GOLD등급UP+면세포인트 3천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천원 할인쿠폰' 3가지 선물을 제공된다.
한가위 축제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유플러스' 혜택 카테고리 내 '장기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개별 등급을 조회한 후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9월 중 모바일 및 홈 상품 고객 대상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도 개최한다. 'LG트윈스' 9월 야구경기와 'LG세이커스' 10월 농구경기에 초청할 예정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시구, 팬사인회 등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제휴상품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오랫동안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한가위 축제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포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700억 규모 철도교통 관제시스템 사업 수주전 막올랐다
- 마이크로 LED 뒷짐 진 한국 中 · 대만에도 인프라 뒤처져
- [한미일 정상회의] 한미일 관계 역사적 분기점…산업경제 구도 뒤흔든다
-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한 몸에...IFA서 첫 선
- [사설]부가통신사 자발적 참여 유도해야
- 6기 방통위, 미디어 거버넌스 변화 예고…통신 이슈는 신중
- 김근식 코위버 연구소장 “토종 양자내성암호(PQC)로 양자컴퓨팅 시대 대응한다”
- [KISTI 과학향기]먼 옛날, 여성은 채집만 했다? 사냥하고 권력도 잡았다!
- [단독] 김영환 충북도지사 “유가족·시민 참여하는 안전재단 설립…오송 지하차도 참사 수습에
- 파고솔루션, AIC와 총판계약 맺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