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외고 출신 훈남 子 근황 공개...아내는 양택조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현성 씨의 큰 아들 장준우 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방송한 KBS 2TV 여행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장현성 씨가 아들과 첫 여행을 간다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담았다.
장현성 씨의 첫째 아들 장준우 씨는 2013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훈훈한 외모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장현성 씨 역시 "아들과 둘이 여행가는 게 처음이다. 이게 많은 아빠들이 갖고 있는 로망이다. 아들과 여행을 한다는 게"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현성 씨의 큰 아들 장준우 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방송한 KBS 2TV 여행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장현성 씨가 아들과 첫 여행을 간다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담았다. 부자는 스페인을 첫 여행지로 삼았다.
장현성 씨의 첫째 아들 장준우 씨는 2013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훈훈한 외모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당시 12살이었던 그는 외고 스페인과를 졸업해 이제는 21살 청년이 됐다.
이날 장준우 씨는 "아빠랑 평소에도 친하게 지내서 그냥 친구랑 여행하는 느낌일 것 같아서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장현성 씨 역시 "아들과 둘이 여행가는 게 처음이다. 이게 많은 아빠들이 갖고 있는 로망이다. 아들과 여행을 한다는 게"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 20대 삶의 3분의 1은 연극 연습, 3분의 1은 연극 공연, 그리고 3분의 1은 여행이었다. 지금까지도 좋은 자양분이 되었다. 준우가 제가 처음 여행을 시작했던 그 나이가 됐다. 의미가 있는 여행이 될 것 같다"라며 웃었다.
한편 장현성 씨는 2000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금발로 뮤직비디오 복귀 "일러" VS "반가워"
- 양조위, 우주소녀 출신 성소와 불륜설 반박 "터무니 없다"
- 돈으로 말하는 빈 살만...석유 팔아 축구에 '올인'하는 이유 [와이즈픽]
- "밝혀야 할 진실 있다"…피프티 피프티, 자필 편지로 첫 심경 고백
- [Y초점] 하정우 신작 '1947 보스톤', 3년 묵혔는데…산 넘어 산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내일부터 날씨 급변... 오전 동해안 비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