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새 시즌 함께할 15기 프런티어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스포츠 마케팅 실무 기회 제공하는 프런티어즈를 뽑는다.
수원 KT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3-2021시즌 활동할 제15기 프런티어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기를 맞이한 KT소닉붐의 대학생 마케터 프런티어즈는 선수단 콘텐츠 제작, 홈경기 지원 및 마케팅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업무를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최서진 기자] KT가 스포츠 마케팅 실무 기회 제공하는 프런티어즈를 뽑는다.
수원 KT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3-2021시즌 활동할 제15기 프런티어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기를 맞이한 KT소닉붐의 대학생 마케터 프런티어즈는 선수단 콘텐츠 제작, 홈경기 지원 및 마케팅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업무를 체험할 수 있다. KT소닉붐 프로농구단은 2009년부터 지속적인 대학생 마케터 ‘프런티어즈’ 운영을 통해 학교에서는 체험하기 어려운 다양한 실무 기회를 제공하며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했다.
프런티어즈는 수원을 비롯한 경기도 지역에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대학원생,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오는 9월부터 2023-2024시즌 종료 시점까지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신청서는 자유양식으로 8월 21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jihun.bae@kt.com)을 통해 신청 받는다.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T소닉붐 공식 인스타그램(kt_sonicboom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프런티어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kt sports의 공인수료증과 기념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