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DP 시즌2' 제치고 콘텐츠 랭킹 1위 차지한 '이것' [OTT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8월 셋째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했다.
OTT 통합검색·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8월 3주차 통합 콘텐츠 랭킹에 따르면 디즈니플러스 무빙은 지난 18일 기준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93%대를 기록하며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D.P.·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등 뒤이어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8월 셋째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했다.
OTT 통합검색·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8월 3주차 통합 콘텐츠 랭킹에 따르면 디즈니플러스 무빙은 지난 18일 기준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93%대를 기록하며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랐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기고 살아가는 부모 세대와 초능력을 물려받은 자식 세대가 거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강풀 작가가 집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D. P. 시즌 2'는 무빙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D.P.는 군무 이탈 체포조 안준호와 한호열이 부조리에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3주 연속 랭킹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지난 주차와 동일하게 3위를 기록했다.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지진으로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에서 살아남은 단 한 곳인 황궁 아파트를 메인 공간으로, 아파트 주민들이 마주하게 되는 생존의 위기를 다룬 영화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가 5위로 뒤를 이었다. 힙하게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 능력이 필요한 형사가 연쇄살인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기정통부, 오는 10월 부산서 국내 최초 OTT 어워즈 개최
- [종합] '무빙', 500억 대작+이름값 배우들…OTT 판도 움직이나
- 정해인 열고 조인성·고현정·라미란 바통…8월 OTT 기대작 '풍성'
- "흐린 주말 OTT 볼거리는?"…넷플릭스, 블록버스터 신작 공개 [위클리콘]
- "넷플릭스에서 '마스크걸' 보자"…차주 OTT 신작 공개 [위클리콘]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