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국민여가캠핑장 시범 운영 성공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보은군은 보은국민여가캠핑장 시범 운영이 성공적이라고 21일 자평했다.
보은군에 따르면 이번 시범 운영은 정식 개장을 앞두고 캠핑장 이용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보은군은 "이번 시범 운영을 위한 이용객 신청을 받은 결과 1시간 만에 마감돼 캠핑 인기를 실감케 했다"며 "캠핑 인구를 보은군으로 유입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보은군은 보은국민여가캠핑장 시범 운영이 성공적이라고 21일 자평했다.
보은군에 따르면 이번 시범 운영은 정식 개장을 앞두고 캠핑장 이용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19일에 이어, 오는 26일에 한부모·장애인 가정과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시범운영 첫날 최재형 군수는 캠핑장을 방문해 한부모·장애인·다문화 가정 등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보은군은 “이번 시범 운영을 위한 이용객 신청을 받은 결과 1시간 만에 마감돼 캠핑 인기를 실감케 했다”며 “캠핑 인구를 보은군으로 유입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은군은 늘어나는 산림휴양과 캠핑 수요에 맞춰 보은국민여가캠핑장에 글램핑 10개소, 오토캠핑 23개소, 산책로 등을 갖췄다. 카라반 사이트 증설과 어린이 야외 놀이터 등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보은국민여가캠핑장 정식 개장은 오는 9월 중 예정이다.
/보은=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