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아내·딸·원혁, 한 팀..아무것도 모르고 당해 억울” (마이웨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용식이 딸 이수민과 예비 사위 원혁과 한층 가까워진 일상을 공개했다.
이용식은 "(수민아, 혁아) 잘 살아. 내가 언제까지 너희들을 지켜줄지 모르겠지만 악착같이 지켜줄게. 기적이 일어나서 너희들이 만난 거다. 잘못해도 서로 용서하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원혁 널 믿는다"면서 예비 사위에게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단장 이용식, 메이크업·댄스 담당·매니저 일까지 하는 이수민, 소속 가수 원혁으로 각자 일까지 분담돼 있다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는 이용식이 출연해 수민과 원혁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날 이용식 가족은 회를 좋아하는 원혁을 위해 부산의 자갈치 시장을 방문했다.
회를 먹던 중 이용식 아내는 자갈치 시장에서 원혁의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나도 모르게 국민 장모가 됐다"고 미소를 보였다.
이에 원혁은 "어머님께서 '미스터트롯2' 나가라고 하셨기 때문에 여기까지 왔다. 가장 큰 지원이었다"라고 공을 예비 장모에게 돌렸다. 이수민도 "엄마 아니었으면 여기까지 절대 못 왔다. 결혼은 아직 먼 미래였다"고 고마워했다.
화기애애한 세 사람의 모습에 이용식은 심기가 불편해졌는지 "이게 일당이라는 거다. 모든 범죄는 모사를 꾸며서 일어난다. 한 팀을 이뤘고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당한 피해자다. 억울한 면도 없지 않다. 나도 팀에 껴야 하는데 못 낀 게 한스럽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혼 이야기로 이어졌다.
이용식 부부는 "가을 쯤 날씨 선선해지면 부모님하고 같이 식사 한 번해야지"라며 올해 안으로 상견례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잔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용식은 "결혼 날짜는 내년 4월로 고민 중이다. 4월에 MBC 코미디언 합격을 했고 나와 수민이 생일이 4월이다. 결혼식을 4월 말쯤에 해서 4월을 축제의 달로 만들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용식은 "(수민아, 혁아) 잘 살아. 내가 언제까지 너희들을 지켜줄지 모르겠지만 악착같이 지켜줄게. 기적이 일어나서 너희들이 만난 거다. 잘못해도 서로 용서하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원혁 널 믿는다"면서 예비 사위에게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뽀식이 유랑단'을 결성한 근황도 전했다. 이용식은 "예전에 섭외가 들어오면 나만 찾았었는데, 이제는 수민이와 원혁이까지 찾아 '1+1+1'로 활동하게 되면서 '뽀식이 유랑단'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단장 이용식, 메이크업·댄스 담당·매니저 일까지 하는 이수민, 소속 가수 원혁으로 각자 일까지 분담돼 있다고 말한다. 이수민은 "항상 홀로 행사 다니던 아빠가 걱정이었는데 아들 같은 원혁이 아빠 곁에 있어서 든든하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김지민, ♥김준호와 곧 결혼? “아기 때문에..” (동상이몽)
- "생명의 위협 느꼈지만…". 강수정, 몰디브 여행 중 무슨 일?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결혼식 동반 참석 '신민아♥김우빈', 기념 촬영은 다른 줄? "따로 봐도 빛나고, 같이 보니 더 아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