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친환경 ‘나름다운 청첩장’ 제작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라이프생명이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주는 '나름다운 청첩장'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물이 자라는 재생종이인 씨앗 엽서로 만든 친환경 청첩장을 실제 예비부부 5쌍에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주는 ‘나름다운 청첩장’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물이 자라는 재생종이인 씨앗 엽서로 만든 친환경 청첩장을 실제 예비부부 5쌍에게 제공한다. 이 청첩장은 화분에 곧바로 심을 수 있어 별도의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는다. KB라이프생명의 ‘스포트라이프’ 디지털 캠페인 영상에 출연하고 제24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김태은 양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했다.
이벤트 신청은 이날부터 9월 20일까지 ‘나름다운 청첩장’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청첩장은 3개의 디자인 시안과 특별한 의미를 간직한 씨앗 3종(안개초·캄파눌라·천일홍)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6일이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알리는 청첩장이 재활용되지 않고 대부분 버려진다는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보다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이벤트를 위해 실제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수상자의 아이디어를 활용했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