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경찰 계정으로 ‘강남역 칼부림’ 예고…경찰청 “반드시 색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 직원 명의 온라인 커뮤니티 계정으로 "강남역에서 칼부림하겠다"고 예고하는 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청은 21일 오전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게시판에 경찰 직원 계정으로 '오늘 저녁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칼부림한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해당 게시글은 삭제 처리됐지만, 캡처 형태로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경찰청은 글 작성자가 현직 경찰관이 맞는지 경위 파악에 나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직원 명의 온라인 커뮤니티 계정으로 “강남역에서 칼부림하겠다”고 예고하는 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청은 21일 오전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게시판에 경찰 직원 계정으로 ‘오늘 저녁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칼부림한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작성자는 “다들 몸사려라ㅋㅋ 다 죽여버릴꺼임”이라고 적어 놓았다. 해당 게시글은 삭제 처리됐지만, 캡처 형태로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이 커뮤니티는 이메일 등으로 직장을 인증해야 가입할 수 있고 게시글에는 인증받은 직장이 표시된다.
이 게시물은 캡처 형태로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경찰청은 글 작성자가 현직 경찰관이 맞는지 경위 파악에 나서고 있다. 경찰청 관계자는 “반드시 색출해 일벌백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피또1000 발권 오류' 관련 동행복권 현·전직 대표 조사
- "삭발하고 싶다"...독일 스카우트 대원 6명 낙산사서 삭발 체험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강원랜드 호텔 에스컬레이터에 7살 아이 발 끼여… 발가락 골절 병원 이송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