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상생·나눔 여수 디오션리조트 "지역사회와 함께 워트파크 무료 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역사회와 함께 차별화된 상생을 보여주고 있는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워터파크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지난달 8일 광양시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200여 명의 초청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5차례에 거쳐 여수, 순천, 광양지역의 소외아동 및 다문화가정 1600여 명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공헌 기부문화 실현 앞장
지역사회와 함께 차별화된 상생을 보여주고 있는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워터파크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지난달 8일 광양시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200여 명의 초청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5차례에 거쳐 여수, 순천, 광양지역의 소외아동 및 다문화가정 1600여 명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초청된 이들에게는 워터파크 무료입장은 물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도 제공됐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다양한 어트렉션 체험을 비롯해 올해 디오션 워터파크에서 인기를 끌었던 ‘워터샷 썸머페스티벌’에도 함께하며 시원하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디오션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물놀이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부문화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남해안 거점 종합휴양시설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지난 3월 디오션CC에서 열린 ‘골프구단 대항전’에서 채리티존 이벤트로 4500만 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여수시청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여수=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성폭행범 '음식배달' 전화가 전부였던 '은둔형 외톨이'
- 브리트니 세번째 이혼…12세 연하와 결혼 1년 2개월 만에
- 의욕만 앞서는 '헬린이' 무리한 스쿼트, '이 병' 부른다 [일터 일침]
- 봉천동 실종 여고생 마지막 모습 포착…실종 당일 옷 갈아입어
- '매일 아메리카노 마셨는데…이게 무슨 일?'…커피 수입 규모 5년 만에 감소한 이유는 '이것'
- “당당하게 벗은 내가 문제냐?” 비키니 라이딩女 이번에는 부산·대구에 떴다
- 러 전쟁 비판 女기자 땀에서 '썩은 과일 냄새'?… 독극물 피습 의혹
- '말하면 죽인다' 초등 여동생 5년간 성폭행한 친오빠…부모는 '나몰라라'
- 종이컵에 든 '물' 마셨다가…52일째 깨어나지 못한 30대 여성
- '김연경, 왕따는 기본 술집 여자 취급' 이다영, 또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