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아그룹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Red Dot Design Award 2023)'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대표적 B2B 기업인 철강사로서는 드물게 세계 최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을 통해 당사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세아'만의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더 많은 이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비춰본 세아 ‘눈길’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세아그룹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Red Dot Design Award 2023)’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International Forum)와 함께 글로벌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세아그룹은 이번 국제 어워드에 첫 출품한 광고로 수상의 기쁨을 안는 성과를 거뒀다.
수상 영예를 안은 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마이 히어로(MY HERO)’는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세아인들의 모습을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멋진 영웅’으로 바라보는 어린 아이의 순수한 시선을 담은 작품이다. 세아 직원들의 모습을 다이나믹한 촬영 기법으로 담아냈으며, 공정 작업별 특징을 히어로의 캐릭터에 접목시켜 애니메이션으로 참신하게 표현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대표적 B2B 기업인 철강사로서는 드물게 세계 최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을 통해 당사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세아’만의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더 많은 이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작인 ‘MY HERO’는 세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김한석 “아내,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