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 ‘이 연애는 불가항력’ 재벌 3세로 특별출연..조보아X로운과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김권이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김권이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다룬다.
김권은 극 중 사고뭉치 재벌 3세 이현서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조보아, 로운 등과 보여줄 연기 호흡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11년 드라마 '나도, 꽃'을 통해 데뷔한 김권은 이후 '가시꽃',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공항 가는 길', '보이스', '크리미널 마인드',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나빌레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해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이어 현재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하며 명품 배우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에이그라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