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교보증권 대표,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증권은 이석기 대표가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석기 대표는 "올해 태풍과 장마 그리고 폭염으로 수많은 어민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며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아름다운 어촌이 많고 싱싱한 제철 수산물이 가득해 여름휴가를 국내 바닷가로 추천한다. 어촌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교보증권은 이석기 대표가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릴레이 캠페인’은 국민들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하고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많이 소비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됐다.
이석기 대표는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석기 대표는 “올해 태풍과 장마 그리고 폭염으로 수많은 어민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며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아름다운 어촌이 많고 싱싱한 제철 수산물이 가득해 여름휴가를 국내 바닷가로 추천한다. 어촌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석기 대표는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 조혁종 교보자산신탁 대표를 추천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점주 증가하는 이유
- 잠자던 남편 죽인 ‘칼부림’ 그놈…돌연사 한 이유는[그해 오늘]
- “성추행범 잡겠다”는 DJ소다에…“전형적인 꽃뱀” 비난한 日 감독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경찰 “건강 문제없어”
- 리듬체조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어린이병원에 꾸준히 기부”
- '비데 설치'한다고 예산 늘렸는데…참담했던 잼버리 화장실
- FC서울 안익수 감독, 대구전 마치고 사퇴 선언... 구단 “확인 절차 거쳐야”
-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 ‘영재’ 백강현 군 父 “서울과학고에 학폭 얘기했더니 신고 만류”
- 한·미·일, 바이오 사업 협력 강화...韓 제약바이오 업계에 호재? [지금일본바이오는]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