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미디어 파사드에 YG엔터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9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 미디어파사드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월드 스타들의 뮤직 비디오가 7월부터 상영되며 쇼핑을 위해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아티스트 ‘트레저’ 영상으로 눈길 모아
국내외 관광객에 쇼핑과 볼거리 즐거움 함께 제공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9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 미디어파사드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날부터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 중인 트레저의 정규 2집 타이틀곡 ‘BONA BONA’와 ’MOVE (T5)’ 뮤직비디오도 상영된다.
이번 YG엔터테인먼트와의 미디어 콘텐츠 협업은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쇼핑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기획됐으며 K팝을 사랑하는 해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K팝은 세계적으로 한류를 대변하는 K컬처의 핵심으로 자리하고 있어 이번 컨텐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와 컨텐츠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점주 증가하는 이유
- 잠자던 남편 죽인 ‘칼부림’ 그놈…돌연사 한 이유는[그해 오늘]
- “성추행범 잡겠다”는 DJ소다에…“전형적인 꽃뱀” 비난한 日 감독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경찰 “건강 문제없어”
- 리듬체조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어린이병원에 꾸준히 기부”
- '비데 설치'한다고 예산 늘렸는데…참담했던 잼버리 화장실
- FC서울 안익수 감독, 대구전 마치고 사퇴 선언... 구단 “확인 절차 거쳐야”
-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 ‘영재’ 백강현 군 父 “서울과학고에 학폭 얘기했더니 신고 만류”
- 한·미·일, 바이오 사업 협력 강화...韓 제약바이오 업계에 호재? [지금일본바이오는]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