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다음달 16일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시는 다음 달 16일 '제7회 대부해솔길 인(in) 서해랑길 걷기축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대부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출발해 대부해솔길 1-1코스(서해랑길 91코스)를 따라 전체 5.5㎞ 구간을 1시간 30분 동안 걷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평소 미개방 구간인 대송습지 방수제도로 일부 구간을 개방해 바다향기 테마파크 내 메타세콰이어길을 완주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대부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출발해 대부해솔길 1-1코스(서해랑길 91코스)를 따라 전체 5.5㎞ 구간을 1시간 30분 동안 걷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평소 미개방 구간인 대송습지 방수제도로 일부 구간을 개방해 바다향기 테마파크 내 메타세콰이어길을 완주할 수 있다. 시는 대부포도축제, 방아머리해변 선셋콘서트 등 다양한 축제와 연계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코스 내 △가위바위보 게임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축하공연, 이벤트게임 등 부대행사와 함께 가전제품, 자전거 등을 제공하는 경품추첨도 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안산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대부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부도 관광안내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일 (apple22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점주 증가하는 이유
- 잠자던 남편 죽인 ‘칼부림’ 그놈…돌연사 한 이유는[그해 오늘]
- “성추행범 잡겠다”는 DJ소다에…“전형적인 꽃뱀” 비난한 日 감독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경찰 “건강 문제없어”
- 리듬체조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어린이병원에 꾸준히 기부”
- '비데 설치'한다고 예산 늘렸는데…참담했던 잼버리 화장실
- FC서울 안익수 감독, 대구전 마치고 사퇴 선언... 구단 “확인 절차 거쳐야”
-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 ‘영재’ 백강현 군 父 “서울과학고에 학폭 얘기했더니 신고 만류”
- 한·미·일, 바이오 사업 협력 강화...韓 제약바이오 업계에 호재? [지금일본바이오는]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