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강다니엘·티아이오티, K탑스타 최애 스타 될까…첫 주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키즈, 강다니엘, 티아이오티가 제2회 K탑스타 첫 주 인기 투표 1위를 달리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6일부터 21일까지 집계된 제2회 그룹 최애 스타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득표율 18%를 기록하며 첫 주 1위를 달리고 있다.
강다니엘은 16일부터 21일까지 집계된 제2회 솔로 최애 스타에서 7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고수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키즈·강다니엘·티아이오티, 각 부문 첫 주 1위
스트레이키즈, 강다니엘, 티아이오티가 제2회 K탑스타 첫 주 인기 투표 1위를 달리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2위는 득표율 14%의 블랙핑크가 차지했으며, 3위는 엑소가 안착하고 있다. 엑소는 블랙핑크와 같은 득표율을 나타냈지만 5표차로 아쉽게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어 4위 잔나비, 5위 NCT, 6위 에이티즈, 7위 슈퍼주니어, 8위 세븐틴, 9위 악동뮤지션, 10위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강다니엘은 16일부터 21일까지 집계된 제2회 솔로 최애 스타에서 7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고수 중이다.
2위에는 16%의 득표율을 보인 가수 윤하가 안착하고 있으며, 뒤이어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로제, 지코, 박창근, 이승기, 샤이니 키, 방탄소년단 진, 블랙핑크 지수가 3위부터 10위까지 이름을 올렸다.
이어서는 판타지보이즈가 39%의 득표율로 2위에 안착 중이며 미미로즈, 키스오브라이프, 싸이커스, 루네이트, &TEAM,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더윈드가 3위부터 10위까지 자리하고 있다.
한편 ‘K탑스타’는 현재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 중이다.
‘K탑스타’ 사이트에는 브랜드평판에 따른 총 100팀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K탑스타’를 통해 오픈된 인기 투표는 4주간 진행되며, 이번 투표는 16일 0시부터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까지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방법으로 ‘별’이라는 투표권을 부여받아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강남권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그리고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전 여친설까지…제인, 직접 해명 “억울한 마음”(전문)[MK★이슈] - MK스
- 양조위 측 “성소와 불륜설 근거 없는 소문”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클라라, 비키니로 뽐낸 S라인 자태…아찔 섹시美[똑똑SNS] - MK스포츠
- 5이닝 비자책 역투...타선 지원 더해지며 2승 달성 [류현진 등판] (종합) - MK스포츠
- “커브 100점”+“모든 공 제구 잘 돼” RYU도 감독도 만족했던 퍼펙트 로케이션 - MK스포츠
- 38세 프로데뷔 차지원, 50살에 시니어 상금왕? [여자골프] - MK스포츠
- 韓 육상 최초 역사에 한 발 더 가까워진 우상혁 “많은 응원 감사…최선 다할 것” - MK스포츠
- 한나경 KLPGA 여자프로골프 75경기 끝에 데뷔승 - MK스포츠
- ‘승승장구’ 조규성, 20분만에 부상 의심 교체...초반 강행군 영향인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