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한 이용식 "40년 만에 목젖 찾고 폐에 찬 물도 빠지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용식이 약 10kg 감량에 성공, 건강까지 되찾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이용식이 병원을 찾아 건강을 진단받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용식의 놀라운 건강 변화에 딸 이수민은 "제가 정말 피나는 노력을 했다"며 "아빠의 운동 스케줄과 식단 등을 몇 달 동안 관리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방송인 이용식이 약 10kg 감량에 성공, 건강까지 되찾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이용식이 병원을 찾아 건강을 진단받는 모습이 방송됐다.
의사와 만난 이용식은 "나 40년 만에 잃어버린 걸 되찾았다"며 "다이어트로 체중을 8㎏ 정도 빼니까 목젖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게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용식은 "내 목젖이 돌아왔다는 소식에 우리 집이 경사가 났다"고 기뻐했고, 의사도 "지금 (눈으로) 보기에도 확실히 체중이 빠지신 것 같다. 엄청 열심히 살 빼셨네"라며 공감했다.
이후 살펴본 X선 촬영 결과, 의사는 "엑스레이 사진을 봐도 (건강 회복이) 눈으로 보이는 부분이 있다"며 "폐에 물이 하나도 안 차고 깨끗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폐에) 물이 차 있었는데 지금은 물이 없는 상태로 잘 유지하고 계신다"며 "심전도는 과거에 치료받았던 흔적만 있고, 기본적으로 정맥이 잘 유지되고 있어 괜찮아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용식의 놀라운 건강 변화에 딸 이수민은 "제가 정말 피나는 노력을 했다"며 "아빠의 운동 스케줄과 식단 등을 몇 달 동안 관리했다"고 이야기했다.
또 그는 "아빠의 건강이 살만 빠지면 좋아질 것 같았다. 실제로 모든 의사 선생님이 살만 빼면 건강해질 것이라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